주식과 낚시 그리고 돈되는 모든 것들

일상

[경북 상주]생오리 숯골가든 현지인 맛집

은혜갚는까치 2022. 4. 18. 16:41
반응형

경북 여행 중 현지인에게 추천받은 맛집이다.
한적한 교외에 자리 잡고 있다. 예약을 하지 않고 갔으면 한참 기다려야 했을 듯하다.
사장님 포함 홀서빙을 두 분이 하시는데 많은 손님을 엄청난 속도로 매우 친절하게 처리하는 모습을 보고 괜히  맛집이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반마리 단위로  판매를 하고 있다. 대부분 오리 한 마리(로스+양념)를 드시고 있어 동일 메뉴로 시켰다. 어른 4인의 경우 한 마리 + 반마리가 적당해 보인다.

오리고기의 경우 볶음밥은 필수! 볶음밥은 직접 볶아주시는데 종이 포일 위에 직접 볶아주시는데 잠시지만 종이 포일을 접어서 섞는 엄청난 퍼포먼스를 볼 수 있다. 사진은 볶음밥 두 개의 양이다. 커다란 낚지를 얹어주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베트남산이었다. 커다란 낚지 사이즈에 놀라고 모르고 먹으니 더 맛있었다.

주문 건당 메밀국수를 1개씩 서비스로 주시는데 이것이 의외의 별미라 추가로 주문했다. 주문을 하면 삶기를 착수하시기에 흐름이 안 끊기려면 두 번째 고기를 굽기 시작할 때 즈음 미리 주문을 해야 한다. 추가 메밀국수는 3000원이다.

낚지를 제외하고 대부분 국산 식재료를 사용하고 계신다.  오리고기, 야채 밑반찬 모두 싱싱하고 맛있었다.


숯골 가든! 간만의 발견한 맛집이다. 상주 IC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혹 상주를 지나는 길이라면 잠시 들려도 후회하지 않을 듯하다.
주소 : 경북 상주시 외답동 538-9

숯골가든 : 네이버

방문자리뷰 65 · 블로그리뷰 15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