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과 낚시 그리고 돈되는 모든 것들

일상

스티커 노트(Sticky notes) "스티커 메모 로드중.. ."해결 방법

은혜갚는까치 2023. 12. 22. 06:59
반응형

회사에서 업무 관리용으로 스티커 노트(Sticky notes)를 사용하고 있다.  

보안문제로  동기화가 되지 않는 까닭에 PC를 바꾸는 경우에는 수동으로 백업을 해주어야 한다. Win11로 PC가 바뀌어 좋아라 했는데 보안문제로 마이크로소프트 앱스토어에 접근이 되지 않았다. 우여곡절 끝에 스티커 노트를 설치하고 백업 파일을  복구를 했는데 아뿔싸 "스티커 메모 로드 중..."이란 표시가 뜨고  복구가 않았다. 주요 업무기록을 스티커 노트에 저장해 놓은 까닭에 시간 날 때마다 검색을 통해 이 방법 저 방법 시도해 보았지만 이틀이란 시간이 지나도록  해결방법을 찾을 수 없었다. 아래 링크는 검색을 통해 참고한 스티커 노트 오류 해결 방법들이다

스티커 메모를 로드하는 중 오류 Sticky Note 초기화 및 복구

스티커 메모를 로드하는 중 오류 Sticky Note 초기화 및 복구 윈도우11 및 윈도우10 등에서 스티커메모 "sticky Note"라고 하는 메모앱을 저는 자주 사용하는데 간혹 이 스티커 메모 실행 시 스티커 메모

jab-guyver.co.kr

당혹스러운 STICKY NOTES 오류 해결 방법 2가지

2가지 방법으로 STICKY NOTES 오류 해결하기 요즘 여름 성수기 준비로 정신이 하나도 없습니다. 너무 많은 일들을 하다 보면 중요한 일들을 깜박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는데요. 그래서 해야 할 일들

webtongs.com

리디렉션 중

login.microsoftonline.com

모든 것을 포기하고 다시는 스티커 노트(Sticky notes)를 사용하지 않겠다고 다짐할 때 즈음 해결방법을 찾을 수 있었다.

"스티커 메모 로드 중..."해결 방법

1. 스티커 노트 설치(설치가 되어 있으면 패스)
2. 스티커 노트 로그인
3. 스티커 노트 종료
4. 백업해 놓은 "1"번 파일을 덮어쓰기
5."2"번 파일들 삭제
6. 스티커 노트 재실행
2번 파일들은 인덱스 파일로 예상이 된다. 삭제 후 스티커 노트를  재실행하면 자동생성이 된다.


이상 스티커 노트(Sticky notes) "스티커 메모 로드 중..."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728x90
반응형